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나가수]임재범/너를 위해 (미친 가수...미쳐버린 관객)
    가요 and 팝 2011. 5. 5. 18:07

    나는 가수다 "임재범/너를위해" 플레이 수 330만 회 넘어

    Daum tv팟나가수 무편집 동영상(임재범 / 너를 위해)가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.
    1분당 플레이 수가 250여회, 4분25초에 1.000명 이상 플레이해서 보고 듣고 있다.

    지금 분위기라면 500만 회,1.000만 회 이상도 가능할 것 같다.

    임재범은...삭발머리에 트레이드였던 긴머리를 자른 이유를 묻자

    암투병중인 아내가 머리를 다 잘랐어야 하는데..너무 슬퍼할까봐 같이 잘랐다고 한다. 덥수룩한 얼굴과

    슬픈사연이감추어진 맑은 눈 등..이미지가 너무나 노래와 잘 매치 되었다.

    사냥(노래)에 굶주린 사자의 절규와같은 열창과

    먹이를 낚아채듯 독수리 처럼 야성미 넘치는 포스가 관객과 시청자를 미쳐버리게 했다.

    또한 멋진 영상과 훌륭한 음향도 이를 뒷받침 해 주었다.

    거짓없이 꾸밈없이 가슴으로 부른 노래가, ..."불멸의작품"을 탄생 시킨 것이다.

    음정이니..박자니..논 하지 말자.

    머리로 듣지 말고 가슴으로 부른 노래.. 가슴으로 들으면 된다.

    이 노래 한 곡 만으로 충분히 삶에 위로를 받으니까...


    http://tvpot.daum.net/clip/ClipView.do?clipid=32371557 ☜ 나가수 무편집 영상 보기


    올라온 댓글 내용을 잠시 보면..

    *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.... 왕의귀환 그 자체네요.

    * 미친..가수....미쳐버린 관객

    * 정말이지 4일째 들어도 절절 합니다.
    제 나이 30줄중반 중딩때 이후로 이렇게 집착하며
    노래 듣는건 처음입니다.
    가수란 무엇이며 노래는 어떻게 부르는지 보여주셨습니다.
    제발 인천에서 콘서트좀 해주세여.

    * 회원가입한 음원사이트 죄다 스트리밍하고 음원구입 했습니다.

    음반도 죄다 구입할거예요. 벨소리다운 1위 소식에 왜이리 기분이 좋은지....

    참,컬러링도 친구들에게 선물했어요. 내가 들으려고 ^^ 등이 올라있다.


    자유행동 / 트위터 @say617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